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

인사말

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학부모님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울산광역시교육청은 학생‧학부모‧교직원‧지역사회와 함께 ‘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울산교육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울산학부모지원센터에서는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맞춤형 학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, 단위학교 학부모회가 당당한 교육공동체의 주체로 자리매김하고 학교교육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, 자녀와 함께 성장하는 학부모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울산학부모정책사업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또한, 학부모 누구든, 언제든, 무엇이든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청에서 모든 행‧재정 업무를 지원하는 「든든 학부모교육」과 ‘많이(多) 들으면 다(ALL) 들린다’는 의미의 울산형 초등영어교육 ‘다듣영어’ 정책의 하나로 「다듣영어 학부모동아리」 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성장하고, 학부모가 명실상부한 교육공동체의 구성원으로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울산교육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울산광역시교육청과 함께 노력할 것을 부탁드립니다.

학부모님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‘삶을 가꾸는 학교, 미래를 열어가는 울산교육’을 발전시키는 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.